2022/07/15 3

마스터 클라짓(Master closet-His Closet/Her closet)-드레스룸

홈오너가 사랑하지 않는 공간이 어디가 있겠냐마는 드레스룸은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한다. 스펙하우스(spec House-빌더들이 땅을 사서 판매용으로 미리 만들어 둔집) 인가 홈오너가 직접 디자인에 개입을 하는가는 클라짓 디자인에서 여실하게 드러난다. Closet은 버짓을 가장 아낄 수도 있고, 원하면 미친듯이 돈을 써댈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Closet 디자인 요구사항을 보면 동성 커플인지, 이성 커플인지.. 나이대 까지도 알 수가 있다. 드레스룸을 마스터 클라짓으로 해서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짜기도 하지만 고급 레지던스의 경우 마스터 베드룸을 중심으로 그녀의 공간과 그의 공간을 철저히 분리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아주 흔하다. Her Closet의 경우 드레스를 위한 긴 옷을 위한 옷..

구글 애드센스 결제정보 확인

항상 말하지만 미미안 구독자와 조회수이지만...꾸준히 조회수가 늘어가고는 있는 모양이다. 처음에 20회던가.. 말도 안되는 클릭스로 구글에서 메일받고도 이런게 오는구나 했는데 그건 뭐가 늘때마다 계속 보내주는 모양이다. 회사 이메일이 아니면 그렇게 열심히 확인도 하지 않는 터라... 가끔 그런 메일 받으면 신기하다. 계속 확인을 안했다 하니... 이제 해야지... 나는 캐나다에서 어카운트를 개설해서 이곳 주소와 은행으로 확인을 하고 있다. 요즘은 게속해서 계좌 확인을 하라고 하는데 들어올 돈도 얼마 안되는것 같은데 어느 새 그래도 몇십불이 모여 있었다. 뭐 백불이 되야 들어온다고는 하는데 뭔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계속 저렇게 빨간 마크가 뜨는게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오늘 마음먹고 확인을 했다. 얼마전에..

라이프 in Canada 2022.07.15

서랍식 전자렌지( Drawer Microwave) /서랍냉장고

전자레인지에 너무 많이 의존을 하면... 무능한 주부같지만..전자렌지는 없어서는 안될 스몰 가전 필수품이다. 우리집 전자렌지도 바꿔야 하는데..살까 말까... 인테리어 할지도 모르는데..이사할지도 모르는데..아직 작동 되는데 뭘..하면서 차일피일 미루고 있다. 인테리어하면 꼭 가지고 싶은 품목중에 하나가 서랍식 전자렌지다. 하지만 우리집 구조가 이미 카운터탑이 페닌슐러로 이루어져 있고 아일랜드를 시원하게 두고 싶은 곳에 Bearing Wall이 있는 바람에 그걸 없애려면... 공사비가 집도 넓혀 이사를 할 판... 어쨌거나 냉장고나 레인지처럼 완전 필수는 아니지만 요즘 너무 많이 써서 필수나 다름 없이 되어버린 가전들을 소개할까 한다. 나도 좀 가지고 싶어서 눈여겨 보고 있는 중이고... 서랍식 전자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