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in Canada

(캐나다) 온라인 안티젠 테스트

CAKO 2022. 8. 19. 03:05

몇 시간 후면... 비행기를 탄다!
지난 몇년간 예약과 캔슬을 반복하며 무너졌던 한국행 휴가가 드디어 이루어진다!
몇년만인가.. 한국에 있는 친구들은 공기도 안좋아졌다고 하고.. 이런 저런 불평을 하지만.. 이것들.. 감사를 모르네. 후덥지근한 여름마저 그립다!
안티젠 테스트를 해야하는데 남편이 온라인 안티젠 테스트를 신청했다기에 신기했다.
요즘은 여기저기 해주는데도 많고 가격도 많이 떨어졌는데.. 온라인 괜히 문제 생기는거 아닌가... 하고 문제제기를 했지만 마지막까지 불살라 출근하는 나때문에 시간 맞추기도 쉽지 않고.. 가격이....

4인가족 모두 합쳐서 캐나다 달러 35불 이라니!

구글에서 찾아보면 수많은 온라인 안티젠 검사 회사들이 나오고 가격들은 모두 저렴한 편이다. 주변 파마시에서 일인당 15불에서 20불정도 하는걸 생각해보면 가격은 10불 미만이다. 그래도 번거롭게 가서 하지 않고 이렇게 집에서 하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고 좋은 것 같다. 

남편이 저렇게 온가족을 위해 곱게 키트를 준비해두었다. 키트는 잘 정리해두되 뭐 하나 미리 뜯거나 하면 안되고 검사관에게 키트를 뜯는 것도 잘 보여줘야 한다.

저렇게 키트를 마련한걸 보여주고 나면, 면봉을 코에 넣는것부터 지켜보면서 뜯으라는둥, 면봉을 깊숙히 찌르고 마구 돌리라는 둥, 여러가지를 알려준다.
그리고 마지막에 키트를 뜯어 액체를 떨어뜨리고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린다.
카메라 앵글을 보기 좋게 잡아달라고 부탁도 하고..
이전에 하도 많이 키트를 해봐서 나도 전문가가 되서 아주 쉽게 할 수 있었다.

다 하고 나면, 이메일로 결과지를 보내주고, 번거롭지 않게 끝낼 수 있었다.

참 편하고 좋은 세상이다!

반응형